밀코이 ♥ 러블리 데이트룩쇼핑몰

현재 위치

  1. 1 : 1

1 : 1

  • [결제관련]
    Q. 입금했는데 주문취소가 됐어요.

    주문서와 입금자정보를 다르게 입금하시고 3일동안 밀코이에서 확인이 되지않으면 자동취소됩니다.
    취소된 경우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원하시는 처리대로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서의 입금 확인은 자동시스템으로 이루어집니다
    주문자의 성함 혹은 기재해주신 입금자명의 성함, 주문서의 입금액이 일치해야만
    입금확인이 완료되오니 다르게 기재하시거나 입금하신 경우
    1:1문의로 입금자명 / 입금일 / 입금은행의 사항을 반드시 알려주셔야합니다


    (옷 , 밀코이 , 부모님성함 , 등 다른 단어로 입금해주시면 확인되지않습니다)

  • [결제관련]
    Q. 입금했는데 입금이 되지않은 것으로 나와요.

    - 입금자와 주문자 성함이 다를 때
    - 입금금액이 주문금액보다 적거나 많을 때
    - 주문서 작성시 설정한 은행과 입금은행이 다를 때

    - 중복 주문한 경우

    위 처럼 주문서와 입금자 정보가 다른 경우에는 자동입금확인이 되지않으니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주문관련]
    이미 주문을 했는데, 상품추가/ 상품변경 주문 하고 싶어요.

    기존 주문서를 1:1게시판으로 취소요청하시고 새로운 주문서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 [결제관련]
    Q. 적립금과 예치금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적립금은 밀코이가 지급해드리는 밀코이에서만 사용가능한 금액입니다. (구매적립금/후기적립금/이벤트적립금 등). 계좌환불 불가


    예치금 언제든 고객님 계좌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현금성 포인트로 , 상품 구매시 적립금처럼 언제든 사용가능하세요.

    품절로 인한 환불금액의 합이 5만원 미만일 경우, 예치금으로 환불 도와드리며, 5만원 이상이거나 비회원 주문일 경우 원결제수단으로 환불처리됩니다.

  • [결제관련]
    Q. 무통장결제 입금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주문서 작성후 3일 이후까지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정상 입금확인은 (주문서와 입금정보가 같은경우) 실제 입금하신후 2시간이내로 확인됩니다.
    입금확인이 늦어진다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신속히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 [취소.교환.반품]
    Q. 배송전 취소를 하고 싶어요.

    A.  요청하신 상품이 배송되지 않은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Q&A 게시판 [취소환불문의]로 당일 오전 10시까지 취소관련 게시글 남겨주시거나

     PC버전>회원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번호클릭 > 취소하실 상품 [취소버튼] 클릭하시면 확인후 취소처리해드립니다.


    *

    오전 10시 이후 변경 요청주실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확인이 되어도 이미 출고과정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변경이 불가능하니, 최초 주문당시에 신중하게 주문부탁드립니다.

  • [배송관련]
    Q. 배송중으로 확인되는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아요.

    A. 주문하신 상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 배송처리가 이뤄지며,

    바코드작업 후 배송중 단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중으로 확인되더라도 물류센터에서 출고가 된 시점이 아닌
    CJ택배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배송되었다는 문자를 받아보신 고객님들께서는
    여유있게 오후 8~9시 이후에 배송추적을 해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배송관련]
    Q. 해외배송 가능한가요?

    네. 밀코이는 우체국 EMS로 해외배송을 보내드리고 있어요 :)


    1. 주문서 작성:

    2. Q&A 게시판 : 주문서를 넣어주신 후 게시판에 아래 양식따라 작성

    (영문이름 / 받으시는 국가명 / 도시명 / 영문주소 / 우편번호 / 해외에서 연락가능한 연락처 / 사용하시는 이메일주소 )

    3. 배송비 측정 : 받아보실 나라와 무게확인 및 해외배송비 측정후 답변.


    -배송비는 상품무게와 국가별로 측정이 되고 착불이 안되기 때문에 별도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작성해주시는 글의 댓글로 배송관련 자세한 사항들을 안내해드리구요

    -안내받으신 금액은 개인결제창을 통해 결제완료 해주시면 됩니다.

    - 해외카드, 외화는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해외배송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니 신중히 선택해주세요 ! *

  • [배송관련]
    Q. 묶음배송으로 받아보고 싶어요.

    고객센터나 게시판에 묶음배송으로 남겨주시면 한번에 받아보시도록 해드릴께요:)
    다만 상품이 모두 입고될때까지 시일이 필요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 [취소.교환.반품]
    Q. 무료배송은 얼마 이상인가요?
    6만9천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
  • [취소.교환.반품]
    Q. 반품 교환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 교환 / 반품 절차


    1. CJ대한통운 택배(1588-1255)를 통해 반품 택배(착불) 접수한다

      홈페이지 접수 → cjlogistics.com/ko/tool/parcel/reservation-return

    * 약1~3일 이내에 기사님 방문 (각 영업소마다 방문시일의 차이가 있음)

    * 지역마다 기사님의 스케줄 약속, 전달사항 등 직접확인해주셔야 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접수는 따로 도와드리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부분배송으로 상품 받아보신경우 모든 상품 수령하시고 한꺼번에 보내주세요. 각각 보내주실경우 배송비를 추가로 부담해주셔야합니다.


    2. 아래 양식을  별도 메모지에 꼼꼼하게 작성하고, 상품이 훼손되지 않게끔 이중포장 한다

     * 교환/반품 택배비는 차감 환불 됩니다. 분실 위험으로 택배에 동봉하지 말아주세요


    반품서식

    ▼▼▼▼


    주문자명 :

    연락처:

    환불/교환받을 상품 :

    계좌정보 :

    택배비 차감여부 :

    *CJ택배외 기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결제하셔야하며 착불로 보내시는 경우 반송됩니다.





  • [배송관련]
    Q. 지금 주문하면 언제 받을 수 있나요?

    먼저 밀코이는 최대한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기위해서 특별한경우를 제외하고는

    재고를 캐리하지않고 (재고부담이 높을 수 록 상품가격이 올라갑니다. 이유: 재고공간비용, 재고관리비용 등, )

    선주문 - 후입고 방식으로 이뤄집니다.


    밀코이의 제품을 제작해주시는 공급업체 리스트만 300 업체가 넘습니다.

    EX) 블랑우스 A는 공급처 A에서 제작담당, 블라우스B는 공급처 B에서 제작담당.


    공급처마다 매일 변수가 있고 일정이 다르시기 때문에 주문 전에는 정확히 안내해드리가 어렵습니다 .

    오후 6시를 기준으로 거래처 상품 오더가 들어가며, 배송기간은 입금 확인 후 평균적으로 2-7일 정도가 소요되십니다. (공휴일 및 토,일 제외)


    매일 평일오전 거래처 피드백을 취합하여 DELAY게시판에 공지하고 있습니다. 기본배송준비 최대기간인 7일이 지나도록 발송되지 않았다면 리스트 확인 부탁드립니다

  • [배송관련]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기본 상품제작기간 : 2~7일
    공급처 사정으로 인하여 지연 및 품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추가 입고가 필요한 상품이거나, 품절된 상품은 취소처리 후 문자로 개별 연락 드립니다.


    매일 평일오전 거래처 피드백을 취합하여 DELAY게시판에 공지하고 있습니다. 기본배송준비 최대기간인 7일이 지나도록 발송되지 않았다면 리스트 확인 부탁드립니다


  • [취소.교환.반품]
    Q. 교환. 반품 처리기간은 어느정도 소요되나요?

    A. 밀코이에 교환/반품 접수를 하고 택배기사님이 상품을 수거해간 후 2~3일정도 소요됩니다.
    교환/반품 신청서에 처리내용이 정확히 기재된 경우
    환불처리는 2~7일 내에 완료되며 카드취소처리는 영업일기준 3~7일 이내에 확인 가능합니다.

  • [취소.교환.반품]
    Q. 반품 및 교환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변심]

     기본 반품 택배비 : 2500원

     휴대폰 결제 후 전체 반품할 경우 : 5000원 (휴대폰 취소 시 초기 택배비 포함 전체금액 환불해드립니다)

     무료배송이 적용된 주문건의 경우 : 반품 후 최종 구매금액 무료배송기준금액 원 이하일 경우 5000원, 이상일 경우 2500원


    [오배송&불량]

    -CJ택배이용시 밀코이가 전액 부담합니다. 기타 택배 이용시 추가금액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반송]
    고객님의 부재, 주소, 연락처 불분명 등으로 배달 완료되지 못하고 다시 저희쪽으로 반송처리되는경우가있습니다.
    밀코이에게 되돌아 온 상품은 고객님께서 한번 더 배송비를 부담한 후 재배송 또는 환불 가능합니다.
    반송 온 상품이 있을 경우 개별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교환]

    택배비 : 왕복 택배비 5000원



  • [취소.교환.반품]
    Q.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1. 제품 수령 후 7일 안에 제품이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

        단 입고지연으로 다른 상품 먼저 수령하셨을 경우 입고지연 상품 도착하기까지 기다렸다가 반품 상품 한번에 보내주세요


    2. 상세페이지에 반품불가 상품으로 고지되어있던 경우

       반품이 불가함을 공지해드린 상품은 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법 및 시행령의 21조 청약철회 예외조항에 해당되니 참고하여 주세요


    3. 고객님의 책임이있는 사유로 상품의변형, 파손된 경우

    모든 입출고과정은 CCTV 기록중에 있습니다. 출고 전 배송팀에서 꼼꼼한 검품을 거칩니다. 불량이 아님을 확인된 제품의 임의적 훼손이나, 변형이 확인 될 경우,

    영업방해로 해당하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4. 착용 흔적이 있는 상품 (음식물, 화장품, 섬유탈취제, 향수냄새, 세탁, 수선, 구김 등)
    - 인위적인 수선, 세탁된 상품
    - 원단 특유의 냄새, 간단한 실밥, 초크자국등 직접 손질이 가능한 정도의 상품은 불량으로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보내주신 상품이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거나, 반품 불가 사유에 해당될경우 교환&반품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Q. 주문한 상품 중 부분 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A.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출고전 일 경우에는 가능합니다.

    주문 후 주문 건을 취소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10시 이전에 Q&A 게시판 -> 주문변경/취소문의 탭에 작성해주셔야 가능합니다.

    처음에 결제해주신 방법으로 동일하게 환불이 됩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는 부분 현금 환불 가능합니다.

    카드 결제건은 부분취소가 가능하며, 카드에 따라 부분취소가 불가할수 있습니다.

    부분취소가 불가한경우 수수료 차감후 계좌환불이나, 예치금 환불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계좌이체건도 부분취소가 불가한 부분으로 계좌환불이나, 예치금 환불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미 상품이 출고가 된 이후에 변경 및 취소 요청을 해주실 경우에는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신중한 주문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
    Q. 회원가입 시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밀코이의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혜택과 여러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1. 구매금액에 대한 1% 적립금지급
      -1만원이상 상품에 대한 배송완료후 1% 적립금지급


    2. 신규회원 가입혜택 1천원, 3천원, 5천원 즉시 할인쿠폰



    3. 착용후기 작성시 최대 100,000원 적립금 지급
      -매달 발표하는 베스트 포토후기 당첨시 최대 100,000원 적립금지급

    4. 매월 회원등급별 혜택 제공
      -할인쿠폰, 무료배송쿠폰 등 다양한 할인혜택 및 추가 적립금 지급

    5. 다양한 이벤트 안내 및 회원전용 게시판 이용
      -회원전용 Q&A게시판 이용 및 이벤트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는 혜택

  • [회원가입]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로그인 하신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시고 회원정보를 클릭해주세요.
    스크롤을 내려주시면 회원탈퇴 버튼이 있습니다.^^

    [탈퇴시 주의사항]

    1. 현재 구매 및 반품처리 또는 고객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탈퇴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2. 위의 사항이 진행중이시면, 해당 내용을 확인 및 처리하신 후 회원탈퇴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미사용 쿠폰 및 적립금은 자동 소멸됩니다. 차후 재가입시 복원이 되지 않습니다.
    4. 주문내역이 모두 소멸됩니다. 재가입시 복원이 되지 않습니다.

  • [주문관련]
    입고지연은 왜 발생하나요?

    고객님들께서 결제해주신 후 즉시 상품준비에 들어가지만

    그동안 원활히 입고된 상품이어도 다시 새로 제작하는 과정에서 입고가 늦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공급처에서 예상 입고시일을 공유받아 매일 평일오전 거래처 피드백을 취합하여 DELAY게시판에 공지하고 있습니다

  • [주문관련]
    주문하고 결제까지 했는데 왜 품절이 되나요?

    고객님이 결제해주시면 공급처에 주문이 들어간 이후 입고불가로 나중에 확인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부분으로 품절확인시 고객님께 문자를 남겨드린후 환불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밀코이 내부적으로도 최대한 품절을 줄이기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회원가입]
    Q. 회원ID와 패스워드를 잊어버렸어요.

    A.

    ID와 Password를 잊어버렸을 경우에는, 쇼핑몰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신후,
    하단에 [비밀번호분실]버튼을 클릭하세요.
    절차에 따라 입력을 하시면, ID확인과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시고, 다시 로그인을 하신  후,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 [주문관련]
    주문한 제품중 몇가지가 빠져 있어요.

    주문하신 제품의 발송 준비중에 몇가지 특정 제품의 입고지연으로 인해

    준비된 상품만 먼저 부분배송해드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입고지연되는 제품은 입고 즉시 바로 발송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입고지연되어 차후에 배송받으시는 제품은

    제품 금액에 관계없이 무료배송되오니 이점 염려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 [취소.교환.반품]
    불량이거나 오배송의 경우 어떻게 하나요?

    불량, 오배송의 경우 배송비는 밀코이가 부담하며,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처리방법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 [회원가입]
    Q. 회원정보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로그인 하신 후 우측상단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변경"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하시기 위해서 회원정보 수정란에서 주소를 변경하시더라도
    이미 주문당시에 기재하셨던 배송지는 변경되지 않으니 배송전/변경 취소 1:1 문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가입]
    Q. 분명 회원가입을 했었는데 주문내역이 조회가 안돼요


    A.

     기존 밀코이 자사몰ID와 SNS 간편 로그인은 별개입니다.

     예전에 밀코이 자사몰 회원가입 후 현재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하신건지 확인 부탁드려요 :)

    그게 아니라면 회원ID & 패스워드 분실 FAQ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 [회원가입]
    Q. 구매 적립금은 언제들어오나요?


    수령 후 최대 7~19일 뒤 전산에서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 (교환 반품 기능기간 경과 후 )